본문 바로가기
  • 컬처 ⦁ 방송 전문 온라인 매거진
뉴스

경기도사이버도서관, 신규 전자책 620종 서비스

컬처투데이 2020. 12. 1.
반응형

이용자 희망 전자책 191종, 아동 전자책 371종, 오디오북 70종 등

누구나 경기도사이버도서관 앱을 통해 자유롭게 열람 가능

 

경기도사이버도서관앱 이용화면 (경기도청 제공)

[컬처투데이=김수현 기자]경기도사이버도서관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전자책을 볼 수 있게 됐다.

 

경기도사이버도서관이 도민들의 비대면 도서관 서비스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신규 전자책 620종 2,765권을 구입해 30일부터 일반에 공개했다.

 

새로 공개된 전자책 620종은 ‘달러구트 꿈 백화점’ 등 사이버도서관 이용자들이 열람을 희망한 전자책 191종과 ‘미라의 저주를 푸는 인체의 비밀’ 등 아동 전자책 371종, ‘방탄소년단에서 모차르트까지 성공의 음악들’ 등 일반 전자책 58종 등이다.

 

해당 전자책은 경기도사이버도서관 앱을 이용하는 누구나 한 사람당 10권씩, 5일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다.

 

회원가입과 이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사이버도서관 누리집(www.library.kr)에서 확인할 수 있다. 또한 새롭게 도입되는 전자책과 오디오북 세부 목록도 확인 가능하다.

 

김성년 경기도 도서관정책과장은 컬처투데이와의 인터뷰를 통해 “도민들이 건강한 경기도사이버도서관 앱의 전자책으로 따뜻한 계절을 보내기를 바란다"고 말했다. 

 

 

#전자책 #경기도사이버도서관 #경기도사이버도서관누리집 #신규전자책 #전자책대여권수

 

 

Copyright © 컬처투데이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
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 바,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.

반응형

댓글0